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관련 정보

바이낸스선물거래 계좌 자동매매 프로그램 수익 방법의 결과

안녕하세요.

게으르고 평범한 사람이 알려주는

재테크의 순서, 재테크트리입니다.

 

세계 경제가 위축이 되면서, 안전한 자산으로

돈이 몰리기 시작하면서, 주식과 가상화폐 시장이

무너지기 시작했습니다.

 

바이낸스 차트를 보고 있으면,

현물거래던, 선물거래던 계좌의 잔고가

미친듯이 줄어들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 와중에 저는 다들 하지 말라고 하던

바이낸스선물거래를 프로그램을 돌려 수익화 방법을 찾았고

그에 대해서 하나씩 하나씩 공유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바이낸스로 선물계좌 거래방법은

이미 다들 알고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바이낸스에서 보여지는 차트가

앞으로 오를지 내릴지만 알 수 있다면,

선물거래로 부자되는 방법은 너무 간단할 겁니다.

단, 아무도 앞으로를 예측할 수 없다는 겁니다.

 

 

 

여기서 충격적인 사실 하나

 

제가 사실 하나를 이야기 하자면

저는 단 한 번도 바이낸스 선물거래방법을

이용한 적이 없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바이낸스차트 조차도 볼 줄 모르고,

바이낸스선물거래 트레이딩조차 직접 해본 것은 커녕

 

거래하는 방법조차 모르는 사람입니다.

그런데 제가 어떻게 프로그램을 세팅해서

자동매매를 할 수 있게 하여, 수익을 내고 있을까요?

 

정말 바이낸스 선물 거래방법을 통해

자동매매로 수익화하는 방법이 존재할까요?

 

만약에 제대로 트레이딩 방법 하나 모르는 제가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통해서 한 달에 아니,

매일 꾸준히 수익을 내고 있다면

그건 정말 안전하고 쉬운 방법이 아닐까요?

 

 

 

모두가 접해도 아무나 시작하지 못한다

 

지금까지 저의 포스팅을 읽으신 분들은

아마 도대체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무엇으로

자동매매를 어떻게 하는 것인지,

지금 내가 읽고 있는 것이 맞는 것인지 의심이 들겁니다.

 

저는 처음에 비트코인은 알았어도, 바이낸스는 몰랐고,

일반거래는 알아도, 선물거래는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세상의 이치인 돈버는 원리는 알았습니다.

 

바로, 싸게 사서 적당히 팔거나 비싸게 팔던지

나 스스로가 결정해야 한다는 겁니다.

 

그러니, 예전에 제가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자동매매 프로그램을 돌려서, 자동수익화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저 해보기로 결정했다는 거였습니다.

 

그것이 사실이라면, 나는 바이낸스 선물거래를 통해

파이프라인 수익이 하나 더 늘어나는 것이고,

지금 이게 말도 안되는 사기라면, 적은 돈으로

한 종류의 사기를 배웠다는 생각을 가지면 됐습니다.

 

 

 

팔랑귀가 성공한다는 가설

 

저는 사람들에게 사기도 잘 당했으며,

배신도 당하고, 뒷통수도 많이 맞았던 사람입니다.

그 이유는 모두, 제가 팔랑귀라서 그렇습니다.

 

팔랑귀는 손해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손해를 보는 경우도 많지만,

그 손해를 보는 횟수와 비례해서 남들보다

더 빠르고 좋은 정보를 누구보다 빠르게

행동하게 하는 역할도 합니다.

 

그렇게 남들보다 귀가 극도로 얇아서

생각과 행동의 간극 자체가 작은 사람이다보니

이런 정보도 아무 의심없이 실행하게 됩니다.

 

저는 실패도 작게, 성공도 작게 합니다.

하지만, 작은 실패는 보다 큰 성공적인 발견으로

이어지게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물론, 제가 현재 엄청난 자산가라는 것도 아니고,

엄청난 돈을 벌고 있는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성공을 위한 조건이 여러가지 있다면

모든 것을 수용하고, 나만의 원칙과 기준을 세우고

무엇이든 작게 시작하여, 많이 실패를 경험하고

그 안에서 배운 것으로 더 큰 성공을 하면 된다는 겁니다.

 

저는 아주 작은 실패를 통해, 조금은 더 큰 성취를 얻고

그것이 반복되어 쌓이다 보니 어느샌가 아주 미약하게

스노우볼을 굴리고 있습니다.

 

 

 

 

절대 혼자는 할 수 없다.

 

저는 절대 저 스스로를 믿지 않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 저의 인내력과 의지력을

실험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오늘은 뭔가 출근하지 않고 집에서

충분히 집중을 하면서 내가 해야할 일을 할 수 있다는

생각을 애초에 하지 않습니다.

 

내가 집중할 수 밖에 없고, 

반드시 해야할 일을 할 수 밖에 없는

환경으로 저를 몰아세우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바이낸스 선물거래 자동매매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기 위해서, 나에게 조금은 무리가 갈 수 있는

금액을 투자해서 넣어 둡니다.

 

그러면, 그 돈을 잃지 않기 위해서는

반드시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와 선물거래에 대해서

어떻게든 알아내려고 합니다.

 

그 잃지 않는 거래방법은 결코 혼자가 아닌

강의나 책, 그리고 결국에는 사람을 통해

혹은 사람을 거쳐 만들고 엮어진 무언가에 의해

그 방법을 알게됩니다.

 

바이낸스선물거래 재테크트리 자동매매 프로그램 수익 기록

 

 

 

여러분은 당신에게 실패와 성취를 주는

사람이 있는 환경 속에 있으신가요?

 

만약에 불편하지도 고통스럽지도 않은

편하고 나른해지고 안정적인 사람만 가득한

환경 속에 있다면, 당신은 따땃하게 익어서

당신의 삶에서 삶아 죽을 개구리가 아닐지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가상화폐 관련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선물거래란 무엇인가? 양방향 거래?  (0) 2022.04.27